Home > 홍보센터 > 보도자료

Home > 홍보센터 > 보도자료

보도자료

‘봉독’ 활용 마스크팩, 세계적 화장품기업서 러브콜

  • 비센 바이오(주) (beesen)
  • 2015-09-30 15:59:00
  • hit292
  • vote1
  • 121.183.210.253

데일리안 / 이소희 기자 / 2015-09-30

세계양봉대회서 대상·금상 석권한 비센, 양봉산물 우수성 입증

양봉올림픽이라 불리는 ‘2015세계양봉대회’에서 벌의 독(봉독)을 이용한 제품으로 대상을 차지한 농업회사법인 비센(주)이 주목을 받고 있다.

비센은 ‘꿀벌! 세계를 하나로(Bee! Connecting the World)’라는 주제로 지난 15일 개막해 20일까지 열린 ‘2015 대전세계양봉대회’의 WBA(World Beekeeping Awards) 콘테스트에서 봉독을 이용한 ‘멜리본 마스크팩’을 출품해 대상을 받았다. 또 ‘장사랑 다이어트’ 등 기능성 식품으로 금상도 함께 수상했다.

이번 양봉산물 콘테스트에는 전 세계 1400여 가지 제품이 출품됐으며, 비센은 이 가운데 대상과 금상을 차지한데 이어 Gilles RATIA(질 라티아) WBA 아피몬디아 연맹회장으로부터 아피몬디아 대전유치 공로를 인정, 감사장까지 수여했다.

▲ ㈜비센 안창기 대표(오른쪽)이 ‘2015대전세계양봉대회’의 부대행사로 열린 ‘WBA(World Beekeeping Awards) 콘테스트’에서 Gilles RATIA(질 라티아) 세계양봉연맹(APIMONDIA)회장으로부터 대상상패를 받고 있다. ⓒ비센 제공

중략

그간 비센은 20억 원가량을 투자해 영국 스트라스클라이드 대학교의 뱀독연구 팀, 차병원 의대와 함께 국제공동연구로 봉독의 특수 물질 M4A를 개발했다. 


이번에 대상을 받은 ‘멜리본 마스크팩’도 이 같은 연구를 통해 봉독의 독성물질을 제거하고 항 노화물질(M4A)을 첨가한 제품이다. 항균·항염증 뿐 아니라 미백과 주름개선에도 작용해 피부를 투명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기능성 제품으로, 식약처 승인도 받았다. 

특히 새로운 신물질을 이용한 개발이 관건인 화장품업계에서는 우수한 성분이 입증된 봉독을 활용한 미용제품은 매력적인 소재다. 

때문에 비센의 주력 상품인 봉독 추출물이 함유된 미백 주름개선 마스크 팩은 프랑스 유명 화장품 회사에서도 러브콜을 보낼 정도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 세계양봉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비센의 ‘멜리본 마스크팩

후략

 

<전문보기>
http://www.dailian.co.kr/news/view/530120/?sc=naver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