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지원 > 공지사항

고객지원

Home > 고객지원 > 공지사항

공지사항

DIA그룹과 BEE M4A(봉독) 화장품 라인 3000억 중국 수출 계약 체결식 진행

  • 비센 바이오(주) (beesen)
  • 2017-05-29 09:55:00
  • hit567
  • vote4
  • 121.183.210.253

비센바이오(주), BEE M4A(봉독) 함유 화장품 라인 3천억원 중국 수출 계약 체결

벌독을 원료로 한 항노화 화장품라인 첫 수출

DIA그룹과 수출계약 체결... 한중 관계에 “훈풍” 신호탄

 

국내 양봉농가에서 생산하는 천연 벌독을 주성분으로 하는 제품을 개발하여 중국 대기업인 DIA Group과의 대규모 계약을 이루어 낸 국내의 한 중소기업이 화제가 되고 있다.
 

세계적인 양봉 전문연구기업인 비센바이오 주식회사 (대표이사 안창기) 연구소는 차병원 의대, 영국 스트라스 클라이드대학교와 국제 컨소시엄을 형성하여 벌독을 원료로 한 강력한 항염 및 항노화 천연물질인 ‘M4A’를 개발하였고 꾸준한 연구를 통해 ‘BEE M4A 마스크팩외 화장품’을 런칭하게 되었다.
 

비센바이오(주)에 따르면 벌독의 알러지 및 독성이 완벽하게 제거된 순수 천연물질인 ‘BEE M4A가 함유된 화장품’은 피부 항노화에 큰 영향을 주는 진피조직의 콜라겐 대사를 활성화시켜 기존의 대표적인 항노화 물질인 EGF 보다도 뛰어난 콜라겐 대사 효과를 보여 연구진들을 놀라게 했다.
 

이를 성분으로 한 화장품을 런칭한 비센바이오(주)는 중국으로 수출계약을 추진하던 지난 2016년 8월에 사드배치 결정으로 통관에 문제가 생기면서 수출계약 지연등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던 중 중국 DIA Group과 2017년 5월 29일 3,000억원 (2억 7천만 달러) 규모의 BEE M4A가 함유된 화장품 수출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비센바이오(주)는 이번 계약으로 지난해 수출 진행이었던 BEE M4A(벌독) 마스크팩 40만장을 5월말 전에 선적하기로 하였으며 앞으로 2년간 총 3천억원(2억7천만달러) 규모의 BEE M4A가 함유된 비센바이오 화장품을 수출하게 되었다.
 

이번 계약은 중국 수출이 어려운 국내 상황 속에서 체결되는 첫번째 대규모 수출계약으로 그동안 사실상 중단 상태에 놓였던 중국으로의 수출이 본격적으로 재개될 것이란 밝은 전망을 가능하게 하는 수출계약이라는데 그 의미가 크다.
 

BEE M4A(벌독)의 월등한 효능을 극찬하는 중국 DIA Group은 이번 화장품 계약과 별도로 추후 개발되는 화장품에 대하여도 지속적인 거래 의사를 밝히고 있어 수출 규모는 훨씬 더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